메인메뉴 바로가기
본문 바로가기
푸터 바로가기
ID
PW
학생생활관
조직 및 행정실 이용안내
명재관
명재관 소개
생활안내
입사신청
외박신청
공지사항
명재관 서식자료실
International House
FACILITIES
APPLY
RULES
NOTICE
CONTACT
외부임대주택
에피소드
에피소드 서식자료실
외부기숙사
서식자료실
고양 연합생활관
홍제 행복기숙사
세상을 바꿀 새로운 하루가 시작되는 곳
약관동의
HOME
▶
회원가입
▶
회원가입
▶
약관동의
회원가입
· 회원가입
· 로그인
이용약관
숙명여자대학교 기숙사 홈페이지 이용 약관 제1조(목적 등) ①숙명여자대학교 기숙사 홈페이지 이용 약관(이하 "본 약관"이라 한다)은 전기통신사업법 및 동법 시행령에 의거하여 숙명여자대학교 기숙사(이하 "본교"라 한다)에서 제공하는 인터넷 서비스인 숙명여자대학교 기숙사 홈페이지의 이용조건 및 절차에 관한 사항을 규정함을 목적으로 한다. ②본 약관은 서비스를 통하여 이를 공지하거나 전자우편, 기타의 방법으로 회원에게 통지함으로써 효력을 발생한다. ③본교는 합리적인 사유가 발생될 경우 본 약관의 내용을 변경할 수 있으며, 변경된 약관은 제2항과 같은 방법으로 공지 또는 통지함으로써 효력을 발생한다. ④본 약관에 언급되지 않은 사항이 전기통신기본법, 전기통신사업법, 기타 관련 법령에 규정되어 있는 경우 그 규정에 의한다. 제2조(회원의 정의) 회원이란 서비스를 제공받기 위하여 본교와 이용계약을 체결하고 이용자 아이디(ID)를 부여받은 자를 말한다. 제3조(회원 가입) ①회원이 되고자하는 자는 본교가 정한 가입양식에 따라 회원정보를 기입하고 본 약관에 동의한다는 의사표시로 동의버튼을 클릭 함으로써 회원가입 신청이 이루어진다. ②이용계약은 제1항의 절차에 의한 이용 신청에 대하여 본교가 승낙함으로서 성립된다. ③본 서비스를 이용하기 위해서는 본교 소정의 가입신청 양식에서 요구하는 모든 이용자 정보를 기록하여 신청하여야 한다. ④가입신청 양식에 기재하는 모든 이용자 정보는 모두 실제 데이터인 것으로 간주되므로 실명이나 실제 정보를 입력하지 않은 사용자는 법적인 보호를 받을 수 없으며, 서비스의 제한을 받을 수 있다. ⑤본교는 다음 각 호에 해당하는 이용신청에 대하여는 그 신청에 대한 승낙 제한사유가 해소될 때까지 승낙을 유보할 수 있다. 1. 서비스 관련 설비에 여유가 없는 경우 2. 기술상 현저히 지장이 있는 경우 3. 기타 본교가 필요하다고 인정되는 경우 ⑥본교는 다음 각 호에 해당하는 경우에는 이용신청을 승낙하지 아니할 수 있다. 1. 다른 사람의 명의를 사용하여 신청한 경우 2. 이용신청시 이용자정보를 허위로 기재하여 신청한 경우 3. 사회의 안녕질서 또는 미풍양속을 저해할 목적으로 신청한 경우 4. 기타 본교 소정의 이용 신청 요건이 미비 되었을 경우 ⑦회원은 이용신청시 기재한 회원정보가 변경되었을 경우에는 온라인으로 수정을 하여야 하며 미 변경으로 인하여 발생되는 문제의 책임은 회원에게 있다. 제4조(계약해지 및 이용제한) ① 회원은 언제든지 자신의 회원등록을 말소해 줄 것(가입해지)를 서면, 전화 또는 온라인을 통해 요청할 수 있으며 본교는 위 요청을 받은 즉시 해당 회원의 회원 등록 말소를 위한 절차를 밟는다. ②회원이 다음 각 호의 사유에 해당하는 경우 본교는 회원의 회원자격을 적절한 방법으로 제한 및 정지, 상실시킬 수 있다. 1. 타인의 서비스 ID 및 비밀번호를 도용하거나 부정하게 사용한 경우 2. 서비스 운영을 고의로 방해한 경우 3. 공공질서 및 미풍양속에 저해되는 내용을 고의로 유포시킨 경우 4. 타인의 명예를 손상시키거나 불이익을 주는 행위를 한 경우 5. 서비스의 안정적 운영을 방해할 목적으로 다량의 정보를 전송하거나 광고성 정보를 전송하는 경우 6. 정보통신설비의 오작동이나 정보 등의 파괴를 유발시키는 컴퓨터 바이러스 프로그램 등을 유포하는 경우 7. 본교, 다른 회원 또는 타인의 지적재산권을 침해하는 경우 8. 정보통신윤리위원회 등 외부기관의 시정요구가 있거나 불법선거 운동과 관련하여 선거관리위원회의 유권해석을 받은 경우 9. 타인의 개인정보, 회원 ID 및 비밀번호를 부정하게 사용하는 경우 10. 본 약관을 포함하여 기타 본교가 정한 이용조건 및 관계법령에 위반된 경우 ③본교가 회원의 자격을 상실시키기로 결정한 경우에는 회원등록을 말소한다. 이 경우 이용자인 회원에게 회원등록 말소 전에 이를 통지하고, 소명할 기회를 부여한다. ④한양메일은 교직원, 학생(재학생, 휴학생, 졸업생)에 한하여 계정을 발급합니다. 메일 가입후 6개월 동안 사용하지 않으면 휴면계정으로 처리되고, 휴면계정 처리후 6개월 동안 복구하지 않으면 메일 계정이 삭제됩니다. 제5조(회원정보의 수집 및 관리 등) ①본교는 적법하고 공정한 수단에 의하여 서비스 계약의 성립 및 이행에 필요한 성명, 주소, 전화번호 등 최소한의 회원정보를 수집한다. ②제1항의 경로를 통해 수집된 회원정보는 회원이 회원자격을 유지하는 동안 본교에 의해 관리되며 제4조제2항의 사유로 회원자격이 상실되는 경우 본교는 즉시 회원정보의 파기절차를 수행한다. 단 다음 각호에 해당하는 경우에는 예외로 한다. 1. 상법 등 법령의 규정에 의하여 보존할 필요성이 있는 경우 2. 보유기간을 미리 회원에게 고지하거나 명시한 경우 3. 개별적으로 회원의 동의를 받은 경우 ③본교는 원활한 서비스 수행 등의 이유로 추가적인 회원정보 수집이 필요하다고 판단될 경우 사전에 이를 메일 또는 게시판 또는 서비스를 통해 회원에게 알리고 반드시 동의를 얻어 정보를 수집한다. ④본교는 회원이 서비스 이용 중 필요가 있다고 인정되는 다양한 정보에 대해서 전자메일이나 서신우편 등의 방법으로 회원에게 제공할 수 있으며, 회원은 원하지 않을 경우 가입신청 메뉴와 회원정보수정 메뉴에서 정보수신거부를 할 수 있다. 제6조(회원의 게시물) ①본교는 회원이 본 서비스를 통하여 게시, 게재, 전자메일 또는 달리 전송한 MP3, 동영상 file 등 내용물에 대한 책임을 지지 않으며, 다음 각 호에 해당한다고 판단되는 경우에 사전통지 없이 삭제할 수 있다. 1. 다른 회원이나 타인을 비방하거나, 프라이버시를 침해하며 중상모략으로 명예를 손상시키는 경우 2. 서비스의 안정적인 운영에 지장을 주거나 줄 우려가 있는 경우 3. 범죄적 행위에 관련된다고 인정되는 경우 4. 본교나 타인의 지적재산권 등 기타 권리를 침해하는 내용인 경우 5. 본교에서 규정한 게시기간을 초과한 경우 6. 기타 관계법령에 위반된다고 판단된 경우 ②게시물에 대한 저작권을 포함한 모든 권리 및 책임은 이를 게시한 회원에게 있다. 제7조(서비스의 제한 및 정지) ①본교는 시스템 점검 및 보강을 위하여 서비스의 전부 또는 일부를 제한하거나 정지할 수 있다. ②본교는 전시, 사변, 천재지변 또는 이에 준하는 국가비상사태가 발생하거나 발생할 우려가 있는 경우와 전기통신사업법에 의한 기간통신 사업자가 전기통신서비스를 중단하는 등 기타 불가항력적 사유가 있는 경우에는 서비스의 전부 또는 일부를 제한하거나 정지할 수 있다. ③본교는 제1항 및 제2항의 규정에 의하여 서비스의 이용을 제한하거나 정지한 때에는 그 사유 및 제한기간 등을 지체 없이 회원에게 알려야 한다. 제8조(본교의 의무) ①본교는 이용 고객으로부터 제기되는 의견이나 불만이 정당하다고 인정되는 경우 이를 즉시 처리하여야 하며, 처리시 일정 기간이 소요될 경우 회원에게 그 사유와 처리 일정을 알려주어야 한다. ②본교는 서비스 제공과 관련하여 취득한 이용 고객의 정보를 본인의 사전 승낙없이 타인에게 누설, 배포할 수 없으며 상업적 목적으로 사용할 수 없다. 단, 관계 법령에 의한 수사상의 목적으로 관계기관으로부터 요구받은 경우나 정보통신윤리위원회의 요청이 있는 경우 또는 기타 관계법령에서 정한 절차에 따른 요청이 있는 경우에는 그러하지 아니 한다. ③본교는 이용 계약의 체결, 계약 사항의 변경 및 해지 등 이용 고객과의 계약 관련 절차 및 내용 등에 있어 이용 고객에게 편의를 제공하도록 노력한다. 제9조(회원의 ID 및 비밀번호에 대한 의무) ①회원에게 부여된 아이디(ID)와 비밀번호의 관리 소홀, 부정사용에 의하여 발생하는 모든 결과에 대한 전적인 책임은 회원에게 있다. ②자신의 아이디(ID)가 부정하게 사용된 경우 또는 기타 보안 위반에 대하여, 회원은 반드시 본교에 그 사실을 통보해야 한다. 제10조(회원의 의무) ①회원은 서비스 이용시 다음 각호의 행위를 하지 않아야 한다. 1. 다른 회원의 ID를 부정하게 사용하는 행위 2. 서비스에서 얻은 정보를 본교의 사전 승낙없이 회원의 이용 이외 목적으로 복제하거나 이를 변경, 출판 및 방송 등에 사용하거나 타인에게 제공하는 행위 3. 본교의 저작권, 타인의 저작권 등 기타 권리를 침해하는 행위 4. 공공질서 및 미풍양속에 위반되는 내용의 정보, 문장, 도형 등을 타인에게 유포하는 행위 5. 범죄와 결부된다고 객관적으로 판단되는 행위 6. 기타 관계법령에 위배되는 행위 ②회원은 관계법령, 본 약관에서 규정하는 사항, 서비스 이용 안내 및 주의 사항을 준수하여야 한다. ③회원은 내용별로 본교가 서비스 공지사항에서 게시하거나 별도로 공지한 이용 제한 사항을 준수하여야 한다. ④회원은 본교의 사전 승낙 없이 서비스를 이용한 어떠한 영리행위도 할 수 없다. ⑤회원은 서비스를 이용하여 불법 상품을 판매하는 영업 활동을 할 수 없으며 특히 해킹, 돈벌기 광고, 음란 사이트를 통한 상업행위, 상용 S/W 불법배포 등을 할 수 없다. 이를 어기고 발생한 영업활동의 결과 및 손실, 관계기관에 의한 구속 등 법적 조치 등에 관해서는 본교가 책임을 지지 않는다. 제11조(저작권의 귀속 및 이용제한) ①본교가 작성한 저작물에 대한 저작권 기타 지적재산권은 본교에 귀속된다. ②회원은 본교가 제공하는 서비스를 이용함으로써 얻은 정보를 본교의 사전 승낙없이 복제, 전송, 출판, 배포, 방송 기타 방법에 의하여 영리목적으로 이용하거나 제3자에게 이용하게 하여서는 안된다. 제12조(손해배상 및 면책) ①본교는 서비스 요금이 무료인 서비스 이용과 관련하여 회원에게 발생한 어떠한 손해에 관해서도 책임을 지지 않는다. 유료 서비스에 관해서는 별도로 고지한다. ②본교는 천재지변 또는 이에 준하는 불가항력으로 인하여 서비스를 제공할 수 없는 경우에는 서비스 제공에 관한 책임이 면제된다. ③본교는 회원의 귀책사유로 인하여 서비스 이용의 장애가 발생한 경우에는 책임이 면제된다. ④본교는 회원이 본교의 서비스 제공으로부터 기대되는 이익을 얻지 못하였거나 서비스 자료에 대한 취사 선택 또는 이용으로 발생하는 손해 등에 대해서는 책임이 면제된다. ⑤본교는 회원이 서비스에 게재한 정보, 자료, 사실의 신뢰도, 정확성 등 그 내용에 관하여는 책임이 면제된다. 제13조(재판관할) 본 약관상의 분쟁에 대해 소송이 제기될 경우 본교의 소재지를 관할하는 법원을 전속 관할법원으로 한다. 부 칙 (시행일) 본 약관은 2002년 2월 1일부터 시행하고, 본 약관이 제정되기 이전에 가입한 회원에게도 적용된다.
위의 이용약관에 동의합니까?
동의합니다.
동의하지 않습니다.
개인정보취급방침
개인정보취급방침 숙명여자대학교 기숙사(이하 ‘본교’)의 개인정보취급방침은 다음과 같은 내용을 담고 있습니다. 총칙 개인정보 수집에 대한 동의 수집하는 개인정보 항목 및 수집방법 개인정보 수집 및 이용목적 개인정보의 공유 및 제공 수집한 개인정보 취급 위탁 수집한 개인정보의 보유 및 이용기간 개인정보 파기절차 및 방법 이용자 및 법정 대리인의 권리와 그 행사방법 개인정보의 자동 수집 장치의 설치. 운영 및 그 거부에 관한 사항 개인정보보호를 위한 기술적인 대책 의견수렴 및 불만처리 고지의 의무 개인정보 관리 책임자 총칙 본교는 귀하의 개인정보보호를 매우 중요시하며, 『정보통신망이용촉진등에관한법률』상의 개인정보보호 규정 및 정보통신부가 제정한 『개인정보보호지침』을 준수하고 있습니다. 본교는 개인정보보호방침을 통하여 귀하께서 제공하시는 개인정보가 어떠한 용도와 방식으로 이용되고 있으며 개인정보보호를 위해 어떠한 조치가 취해지고 있는지 알려드립니다. 본교는 개인정보보호방침을 홈페이지 첫 화면에 공개함으로써 귀하께서 언제나 용이하게 보실 수 있도록 조치하고 있습니다. 본교는 개인정보보호방침의 지속적인 개선을 위하여 개인정보보호방침을 개정하는데 필요한 절차를 정하고 있습니다. 그리고 개인정보보호방침을 개정하는 경우 버전번호 등을 부여하여 개정된 사항을 귀하께서 쉽게 알아볼 수 있도록 하고 있습니다. 개인정보 수집에 대한 동의 본교는 귀하께서 본교의 개인정보보호방침 또는 이용약관의 내용에 대해 학교에 입학함과 동시에 동의절차를 거침으로써 개인정보 수집에 대해 동의한 것으로 봅니다 수집하는 개인정보 항목 및 수집방법 본교는 학사행정, 상담, 서비스 등을 위하여 아래와 같은 개인정보를 수집하고 있습니다. - 학번, 비밀번호, 한글이름, 영문이름, 국적, 주민등록번호, 성별, 거주지, 전화(자택, 직장, 휴대폰), 이메일, 자택주소, 병역, 학력, 직종, 회사명, 부서, 직위 또한 서비스 이용과정에서 아래와 같은 정보들이 생성되어 수집될 수 있습니다. - 서비스 이용기록, 접속로그, 쿠키, 접속IP정보 개인정보 수집 방법 : 홈페이지(입학지원서 작성) 개인정보 수집 및 이용목적 본교는 다음과 같은 목적을 위하여 개인정보를 수집하고 있습니다. - 서비스제공을 위한 계약의 성립(본인식별 및 본인의사 확인 등) - 서비스의 이행(강의의 이행, 기타 그에 관계된 행위) - 기타 새로운 서비스, 학사일정이나 학사행정 정보 안내 - 총학생회 OT 및 학부모임 등 연락안내 단, 이용자의 기본적 인권 침해의 우려가 있는 민감한 개인정보(인종 및 민족, 사상 및 신조, 출신지 및 본적지, 정치적 성향 및 범죄기록, 건강상태 및 성생활 등)는 수집하지 않습니다. 개인정보의 공유 및 제공 본교는 귀하의 개인정보를 <개인정보의 수집목적 및 이용목적>에서 고지한 범위 내에서 사용하며, 동 범위를 초과하여 이용하거나 타인 또는 타기업·기관에 제공하지 않습니다. 그러나 보다 나은 서비스 제공을 위하여 귀하의 개인정보를 제휴사에게 제공하거나 또는 제휴사와 공유할 수 있습니다. 개인정보를 제공하거나 공유할 경우에는 사전에 귀하께 제휴사가 누구인지, 제공 또는 공유되는 개인정보항목이 무엇인지, 왜 그러한 개인정보가 제공되거나 공유되어야 하는지, 그리고 언제까지 어떻게 보호·관리되는지에 대해 개별적으로 전자우편 및 서면을 통해 고지하여 동의를 구하는 절차를 거치게 되며, 귀하께서 동의하지 않는 경우에는 제휴사에게 제공하거나 제휴사와 공유하지 않습니다. 본교는 보다 더 질 높은 학생활동 및 서비스를 제공하기 위해서 귀하의 개인정보를 제공하고 있습니다. i) 이름, 이메일, 핸드폰번호, 주소 - 제공대상 : 총학생회 및 각 학부대표 - 제공정보의 이용목적 : 학부연락망, 학부행사 알림, 오리엔테이션, MT, 졸업앨범발송, 동문수첩발송 등 학부행사와 관련된 활동 - 제공정보의 보유 및 이용기간 : 해당 이용목적이 종료되는 시점 - 개인정보의 처리를 위탁하는 경우에는 위탁계약 등을 통하여 서비스제공자의 개인정보보호 관련 지시엄수, 개인정보에 관한 비밀유지, 제3자 제공의 금지 및 사고시의 책임부담 등을 명확히 규정하고 당해 계약내용을 서면 또는 전자적으로 보관하겠습니다. 수집한 개인정보의 보유 및 이용기간 원칙적으로, 개인정보 수집 및 이용목적이 달성된 후에는 해당 정보를 지체 없이 파기합니다. 단, 관계법령의 규정에 의하여 보존할 필요가 있는 경우 본교는 아래와 같이 관계법령에서 정한 일정한 기간 동안 회원정보를 보관합니다 - 보존항목 : 학번, 비밀번호, 한글이름, 영문이름, 국적, 주민등록번호, 성별, 거주지, 전화(자택, 직장, 휴대폰), 이메일, 자택주소, 병역, 학력, 직종, 회사명, 부서, 직위 - 보존근거 : 원격대학 학사운영관리 지침 - 보존기간 : 영구보존 개인정보 파기절차 및 방법 본교는 원칙적으로 개인정보 수집 및 이용목적이 달성된 후에는 해당 정보를 지체없이 파기합니다. 파기절차 및 방법은 다음과 같습니다. - 귀하의 입학 등을 위해 입력하신 정보는 목적이 달성된 후 별도의 DB로 옮겨져(종이의 경우 별도의 서류함) 내부 방침 및 기타 관련 법령에 의한 정보보호 사유에 따라(보유 및 이용기간 참조) 일정 기간 저장된 후 파기되어집니다. - 전자적 파일형태로 저장된 개인정보는 기록을 재생할 수 없는 기술적 방법을 사용하여 삭제합니다. 이용자 및 법정 대리인의 권리와 그 행사방법 이용자는 언제든지 등록되어 있는 자신의 개인정보를 조회하거나 수정할 수 있습니다. 이용자들의 개인정보 조회, 수정을 위해서는 My Page에서 이용자 성명을 클릭하여 직접 열람, 정정이 가능합니다. 혹은 개인정보관리책임자에게 서면, 전화 또는 이메일로 연락하시면 지체없이 조치하겠습니다. 귀하가 개인정보의 오류에 대한 정정을 요청하신 경우에는 정정을 완료하기 전까지 당해 개인정보를 이용 또는 제공하지 않습니다. 또한 잘못된 개인정보를 제3자에게 이미 제공한 경우에는 정정 처리결과를 제3자에게 지체없이 통지하여 정정이 이루어지도록 하겠습니다. 본교는 이용자의 요청에 의해 해지 또는 삭제된 개인정보는 “개인정보의 보유 및 이용기간”에 명시된 바에 따라 처리하고 그 외의 용도로 열람 또는 이용할 수 없도록 처리하고 있습니다. 개인정보의 자동 수집 장치의 설치. 운영 및 그 거부에 관한 사항 본교는 귀하의 정보를 수시로 저장하고 찾아내는 ‘쿠키(cookie)’ 등을 운용합니다. 쿠키란 본교의 웹사이트를 운영하는데 이용되는 서버가 귀하의 브라우저에 보내는 아주 작은 텍스트 파일로서 귀하의 컴퓨터 하드디스크에 저장됩니다. 본교는 다음과 같은 목적을 위해 쿠키를 사용합니다. i) 쿠키등 사용 목적 이용자가 학교에 접속한 후 로그인(log-in)하면 본교의 서버는 귀하의 브라우저에 있는 쿠키의 내용을 읽고, 이용자의 추가정보를 이용자의 컴퓨터에서 찾아 추가 입력 없이 개인화된 맞춤 서비스를 제공할 수 있습니다. 귀하는 쿠키 설치에 대한 선택권을 가지고 있습니다. 따라서, 귀하는 웹브라우저에서 옵션을 설정함으로써 모든 쿠키를 허용하거나, 쿠키가 저장될 때마다 확인을 거치거나, 아니면 모든 쿠키의 저장을 거부할 수도 있습니다. ii) 쿠키 설정 거부 방법 예: 쿠키 설정을 거부하는 방법으로는 회원님이 사용하시는 웹 브라우저의 옵션을 선택함으로써 모든 쿠키를 허용하거나 쿠키를 저장할 때마다 확인을 거치거나, 모든 쿠키의 저장을 거부할 수 있습니다. 설정방법 예(인터넷 익스플로어의 경우) : 웹 브라우저 상단의 도구 > 인터넷 옵션 > 개인정보 단, 귀하께서 쿠키 설치를 거부하였을 경우 서비스 제공에 어려움이 있을 수 있습니다. 개인정보보호를 위한 기술적인 대책 본교는 귀하의 개인정보를 취급함에 있어 개인정보가 분실, 도난, 누출, 변조 또는 훼손되지 않도록 안전성 확보를 위하여 다음과 같은 기술적 대책을 강구하고 있습니다. - 귀하의 개인정보는 비밀번호에 의해 보호되며, 파일 및 전송 데이터를 암호화하거나 파일 잠금기능.(Lock)을 사용하여 중요한 데이터는 별도의 보안기능을 통해 보호되고 있습니다. - 본교는 백신프로그램을 이용하여 컴퓨터바이러스에 의한 피해를 방지하기 위한 조치를 취하고 있습니다. 백신프로그램은 주기적으로 업데이트되며 갑작스런 바이러스가 출현할 경우 백신이 나오는 즉시 이를 제공함으로써 개인정보가 침해되는 것을 방지하고 있습니다. - 본교는 암호알고리즘을 이용하여 네트워크상의 개인정보를 안전하게 전송할 수 있는 보안장치(SSL 또는 SET)를 채택하고 있습니다. - 해킹 등에 의해 귀하의 개인정보가 유출되는 것을 방지하기 위해, 외부로부터의 침입을 차단하는 장치를 이용하고 있으며, 각 서버마다 침입탐지시스템을 설치하여 24시간 침입을 감시하고 있습니다. 의견수렴 및 불만처리 본교는 개인정보보호와 관련하여 귀하가 의견과 불만을 제기할 수 있는 창구를 개설하고 있습니다. 개인정보와 관련한 불만이 있으신 분은 본교의 개인정보 관리책임자에게 의견을 주시면 접수 즉시 조치하여 처리결과를 통보해 드립니다. 또는 정부에서 설치하여 운영중인 개인정보침해신고센터에 불만처리를 신청할 수 있습니다. - 개인정보침해신고센터 (전화 : 02-1336) URL : http://www.1336.or.kr - 정보보호마크인증위원회 (전화 : 02-580-0533) URL : http://www.privacymark.or.kr - 개인정보분쟁조정위원회(전화 : 02-1336) URL : www.kopico.or.kr 고지의 의무 현 개인정보보호방침은 2007년 12월에 개정되었으며 정부의 정책 또는 보안기술의 변경에 따라 내용의 추가·삭제 및 수정이 있을 시에는 개정 최소 10일 전부터 홈페이지의 '공지사항' 란을 통해 고지할 것입니다. 개인정보 관리 책임자 본교는 고객의 개인정보를 보호하고 개인정보와 관련한 불만을 처리하기 위하여 아래와 같이 관련 부서 및 개인정보관리책임자를 지정하고 있습니다. - 개인정보관리 책임자
위의 개인정보취급방침에 동의합니까?
동의합니다.
동의하지 않습니다.
이름
학번
명재관 QUICK
입사신청
외박신청
규칙안내
FAQ
안전준수사항
일반
/
장애