메인메뉴 바로가기 본문 바로가기 푸터 바로가기

숙명여자대학교 학생생활관

세상을 바꿀 새로운 하루가 시작되는 곳

서식자료실

HOME명재관서식자료실

작성일 : 21-07-14 15:39
목록
[명재관] 환불요청서(23.11월 업데이트)
트랙백
 글쓴이 : 관리자
조회 : 1,797  

환불요청서 양식입니다.

환불은 환불규정에 따라 환불되며 규정은 '생활안내-규칙' 탭에서 확인 가능합니다.

 

<환불신청방법>

1. 사무실에 연락하여 중도퇴사신청(또는 입사취소신청)을 한다.

    (별도의 정해진 신청 방법이 있을 경우 별도의 방법으로 신청한다.)

  ※중도퇴사신청은 퇴사 희망일 3일 전까지 미리 신청 필수

     ex) 금요일 퇴사 희망시 화요일까지 신청

  ※​입사취소신청은 정규입사일 1일 전 오후 5시까지 신청해야 전액 환불 가능

    (정규입사일이 주말 또는 월요일일 경우 금요일까지 신청 필수)​

 

2. 환불요청서를 빠짐없이 작성하고 본인 명의의 통장 사본과 함께 제출한다.

   ※환불요청서 제출 방법 

     - 이메일 제출 dorm@sookmyung.ac.kr

     - 메일 회신 제목:  명재관 환불요청서_24OOOOO 눈송이

        ※ 메일 회신 시 위와 같이 학번과 본인 이름을 제목으로 하여 보내주시기 바랍니다.

     - 첨부파일명: 명재관 환불요청서_24OOOOO 눈송이

        ※ 첨부하는 스캔본 파일명은 위와 같이 학번과 본인 이름으로 해 주세요.

        ※ 사진 촬영 불가, 캔스캐너 등의 앱을 활용해서 음영 부분 제거

            한글 파일로 보낼 경우에는 그림판 또는 포토샵 활용하여 본인 자필서명을 반드시 넣어주세요. 

 

★ 환불요청서 작성 시 유의사항
    - 퇴사일자: 중도퇴사 신청 시 신청한 퇴사예정일 기입

    - 환불금액: 금액 정확하게 기입할 것

    - 환불사유: 구체적으로 작성(예시: 지방 학사 합격/자취/휴학으로 인한 입사취소 등)

    - 환불계좌: 본인 명의의 통장 사본과 동일한 은행계좌 작성

    - 신청인: 이름 기재 후 반드시 자필서명 또는 도장 날인할 것

 

★ 환불은 보통 2~4주 정도 소요되며, 신청 인원이 많으면 지연될 수 있습니다.

 

 

사무실 연락처: 02-2077-7424~5, 02-710-9446


 
이전글  다음글 
목록