서식자료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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반드시 기간 내 신청하여주시기 바랍니다.(기간 내 미신청 시 환불 불가)
<환불신청방법>
1. 환불요청서를 빠짐없이 작성하고 본인 명의의 통장 사본과 함께 제출한다.
※환불요청서 제출 방법
- 이메일 제출 dorm@sookmyung.ac.kr
- 메일 회신 제목: [명재관/외부숙박 취소]24OOOOO(수험번호)눈송이
※ 메일 회신 시 위와 같이 학번(수험번호)과 본인 이름을 제목으로 하여 보내주시기 바랍니다.
- 첨부파일명: 명재관 환불요청서_24OOOOO(수험번호) 눈송이
※ 첨부하는 스캔본 파일명은 위와 같이 학번(수험번호)과 본인 이름으로 해 주세요.
※ 사진 촬영 불가, 캔스캐너 등의 앱을 활용해서 음영 부분 제거
한글 파일로 보낼 경우에는 그림판 또는 포토샵 활용하여 본인 자필서명을 반드시 넣어주세요.
*신청 메일 및 환불요청서 작성 시 학번 발급된 경우 학번과 수험번호를 함께 기재하여 주시고,
학번 발급이 되지 않은 경우 수험번호로만 기재바랍니다.
★ 환불요청서 작성 시 유의사항
- 환불금액: 60,000원
- 환불사유: 신입생 외부숙박 신청 취소
- 환불계좌: 본인 명의의 통장 사본과 동일한 은행계좌 작성
- 신청인: 이름 기재 후 반드시 자필서명 또는 도장 날인할 것
★ 환불은 보통 2~4주 정도 소요되며, 신청 인원이 많으면 지연될 수 있습니다.
학생생활관 명재관 행정실 (평일 10:00~17:00/점심시간 12:00~13:00 제외)
TEL. 02-2077-7424,7198