서식자료실
HOME ▶ 명재관 ▶ 서식자료실환불요청서 양식입니다.
환불은 환불규정에 따라 환불되며 규정은 '생활안내-규칙' 탭에서 확인 가능합니다.
<환불신청방법>
1. 사무실에 연락하여 중도퇴사신청(또는 입사취소신청)을 한다.
(별도의 정해진 신청 방법이 있을 경우 별도의 방법으로 신청한다.)
※중도퇴사신청은 퇴사 희망일 3일 전까지 미리 신청 필수
ex) 금요일 퇴사 희망시 화요일까지 신청
※입사취소신청은 정규입사일 1일 전 오후 5시까지 신청해야 전액 환불 가능
(정규입사일이 주말 또는 월요일일 경우 금요일까지 신청 필수)
2. 환불요청서를 빠짐없이 작성하고 본인 명의의 통장 사본과 함께 제출한다.
※환불요청서 제출 방법
- 이메일 제출 dorm@sookmyung.ac.kr
- 메일 회신 제목: 명재관 환불요청서_24OOOOO 눈송이
※ 메일 회신 시 위와 같이 학번과 본인 이름을 제목으로 하여 보내주시기 바랍니다.
- 첨부파일명: 명재관 환불요청서_24OOOOO 눈송이
※ 첨부하는 스캔본 파일명은 위와 같이 학번과 본인 이름으로 해 주세요.
※ 사진 촬영 불가, 캔스캐너 등의 앱을 활용해서 음영 부분 제거
한글 파일로 보낼 경우에는 그림판 또는 포토샵 활용하여 본인 자필서명을 반드시 넣어주세요.
★ 환불요청서 작성 시 유의사항
- 퇴사일자: 중도퇴사 신청 시 신청한 퇴사예정일 기입
- 환불금액: 금액 정확하게 기입할 것
- 환불사유: 구체적으로 작성(예시: 지방 학사 합격/자취/휴학으로 인한 입사취소 등)
- 환불계좌: 본인 명의의 통장 사본과 동일한 은행계좌 작성
- 신청인: 이름 기재 후 반드시 자필서명 또는 도장 날인할 것
★ 환불은 보통 2~4주 정도 소요되며, 신청 인원이 많으면 지연될 수 있습니다.
사무실 연락처: 02-2077-7424~5, 02-710-9446